Daily e-sports

[이슈] 디아블로3, 18시즌 돌입…'삼위일체단의 힘' 효과 적용

[이슈] 디아블로3, 18시즌 돌입…'삼위일체단의 힘' 효과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액션 RPG '디아블로'3'와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새로운 시즌인 18시즌이 시작됐다고 26일 밝혔다. 시즌 적용과 함께 PC 이용자뿐만 아니라 엑스박스, PS4, 닌텐도 스위치 등 각종 콘솔 플레이어들까지 모두 새로운 시즌을 즐길 수 있다.

18시즌에는 모든 시즌 캐릭터들에게 '삼위일체단의 힘' 강화 효과가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전투 시 전장 주변에 주기적으로 마법진이 소환되며 마법진 안에 있는 캐릭터들은 공격력 증가, 자원 소모량 감소, 재사용 대시시간 감소 등 세가지 중 하나의 강화 효과가 적용된다. 마법진은 무작위로 생성되며 강화효과는 마법진 안에 있는 동안에만 적용된다. '삼위일체단의 힘'은 지난 '디아블로3'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서 체험 가능했으며 플레이어들에게 흥미롭다는 평가를 받았다.

새로운 꾸미기, 여정, 정벌 등 시즌 동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다시 돌아와 플레이어들의 도전 정신을 자극한다. 우선 독점 정복자 세트의 가슴 방어구와 장갑 부위, 모험 테마의 최신 초상화, 등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을 시즌 여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불어 시즌 여정의 9개 장을 모두 완료하는 플레이어는 새로운 꾸미기 아이템인 '모든 성인의 깃발(All Hallow’s Pennant)'을 받을 수 있다.

'디아블로3' 18시즌 '삼위일체단'과 함께 추가되는 콘텐츠 및 시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