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는 9월5일 '리니지2M' 미디어 쇼케이스 '세컨드 임팩트(2nd IMPACT)'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 '리니지2M'의 게임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 활동 일정 등을 발표할 계획이다.
엔씨는 지난 21일 티저 사이트를 열고 '리니지2M' 출시 준비를 시작했다. 22일에는 '리니지2M' 티저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YouTube) 채널에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공개 이후 6일만에 10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유튜브 기준 국내 게임 영상 중 최단 기간의 기록이다.
티저 영상은 거대한 세상이 새롭게 창조되는 과정을 서정적으로 시각화했다. 또 원작 '리니지2'의 메인 테마곡 '운명의 부름(The Call of Destiny)'을 그대로 사용해, 다시 한 번 '리니지2'의 연대기가 시작될 것을 암시했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