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세레스M’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세레스M’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1,000루비’, ‘4성 영웅소환권’을 100%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너울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세레스M’은 감성적인 그래픽과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영화적 3D 기술 연출을 즐길 수 있는 캐릭터 수집형 RPG로 아카인, 우르크, 젠, 타나토스, 헤스티아 등 왕국들에 소속된 100명의 영웅들이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고급 전략 모드'를 통해 기존 수집형 RPG 게임과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전투 중 시간을 멈추고 캐릭터를 직접 조작해 상황에 맞춰 기술을 구사하고 유리한 위치에 이동하는 등 원하는 전략을 보다 섬세하게 구사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세레스M’ 외에도 ‘미친소녀’, ‘삼국지강타’, ‘비천무협’, ‘신의연대기’, ‘쌍삼국지’, ‘콜오브듀티: 모바일’, ‘기적의검’, ‘리치리치’, ‘나선영웅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천요괴’, ‘삼국지런’, ‘다크스톰’, ‘블레이드앤매직’, ‘미르의전설2 어게인’, ‘체인져’, ‘삼국지: 략’, ‘테라 클래식’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