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추석 앞 둔 '검은사막',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슈] 추석 앞 둔 '검은사막',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검은사막'을 개발 및 서비스중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펄어비스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추석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5일부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14일 동안 출석한 이용자는 ▲발크스의 조언 +60 ▲장인의 기억 등 총 14종의 추석 기념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추석 기간에 특별히 등장하는 어둠의 틈 보스 3종도 추가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보스를 처치하면 ▲우두머리 방어구를 얻을 수 있는 ▲분노하는 망자의 함을 갖게 된다.

웹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웹 이벤트 흑정령과 가위바위보 대결을 하는 흑정령 가위! 바위! 보!는 매일 1회 흑정령과 대결을 통해 ▲펄 상품 10% 할인 쿠폰과 ▲뾰족한 흑결정 조각 ▲단단한 흑결정 조각 등 선물을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게임 내 밤이 되면 보름달을 볼 수 있도록 특별 배경도 적용됐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100일을 기념하는 흑정령 색칠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일까지 흑정령이 들어간 100일 축하 카드에 색을 칠해 완성하고 공식 홈페이지 팬 아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흑정령의 인형을 제공한다.

한편, '검은사막' 추석 이벤트 및 100일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