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TV CF에서는 명품 배우 하정우가 직접 '라이즈오브킹덤즈'의 매력을 소개한다. 하정우는 TV CF를 통해 카이사르, 잔다르크, 클레오파트라 등 역사를 뒤흔들었던 다양한 영웅들이 한바탕 전쟁을 벌일 수 있는 '라이즈오브킹덤즈'의 매력을 이야기하며, 전 세계 이용자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글로벌 게임임을 강조했다.
'라이즈오브킹덤즈'는 역사적 문명을 발전시키고 실시간 전투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는 전략 게임이다. 게임 내 등장하는 11개 문명은 고유 스킬을 가진 영웅은 물론 실제 문명의 특징을 재현한 건물 및 특수 유닛을 갖고 있어 더욱 애착을 갖고 몰입하게 한다. 이용자는 문명 선택 후 가장 기본인 석기 시대부터 시작해 청동기, 철기, 암흑, 봉건 시대까지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다.
자신의 문명을 발전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영토를 확장하면서 게임 내 다른 이용자와 동맹을 맺거나 대립할 수도 있다. 드넓은 월드맵에 펼쳐진 지형과 지물을 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부대의 움직임을 컨트롤하면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넓은 월드맵을 조사하거나 탐험하면서 보물을 발견하거나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내는 것도 게임을 즐기는 방법이다.
릴리스 게임즈는 "명품 배우 하정우가 소개하는 '라이즈오브킹덤즈'의 매력을 들어볼 수 있는 TV CF를 공개했다"며, "앞으로도 배우 하정우와 함께 게임을 알려 나갈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전 세계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라이즈오브킹덤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릴리스 게임즈는 '라이즈오브킹덤즈'는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일정 인원을 달성하면 풍성한 보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