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인기 모바일게임 ‘미친소녀’의 VIP 쿠폰을 지급한다.
금번 ‘미친소녀’ VIP 쿠폰은 ‘2,000다이아’, ‘100만 골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무협 MMORPG ‘미친소녀’는 북유럽, 그리스, 로마, 이집트, 이스라엘 등의 신화부터 판타지 장르에서 이름을 날렸던 영웅들을 아름다운 여성의 모습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3D 쉐이더를 이용한 화려한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일정 조건을 만족하면 영웅이 여신으로 변신하여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기술을 구현할 수 있다. 지난 2일 출시한 후 하루만에 원스토어 무료 베스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출시와 동시에 흥행질주 중이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방치소녀’, ‘돌 키우기 온라인’, ‘마녀병기’, ‘데일리판타지’, ‘붕괴 3rd’, ‘맨트라’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미친소녀’를 비롯해 ‘레전드오브다크’, ‘가온: 패권의시대’, ‘삼국지: 략’, ‘하라M’, ‘체인져’, ‘드래곤라자2‘, ‘일검의정’, ‘청량’, ‘카발 모바일’, ‘히어로칸타레’, ‘블랙엔젤’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