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국악단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와 '천애명월도' 내 음원을 국악으로 편곡한 20여 곡을 선보이는 자리로, 경기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열린다.
9월28일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 공연을 실시하며 각 공연은 1부 '바람의나라', 2부 '천애명월도'로 구성, 총 70분간 진행된다.
'국악외전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 티켓은 9월6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티켓 구매 시 '바람의나라'와 '천애명월도' 게임 아이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9월15일까지, '천애명월도'에서는 9월11일까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공연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초청권을 제공한다.
특히, '천애명월도'에서는 음악회 연주곡 중 하나인 인기 OST '예사월'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하고, 27일까지 매주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가을'과 '음악'에 관련된 아이템을 지급하는 '풍성한 가을의 풍성한 음악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악외전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