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메간 폭스, '검은사막' PS4 트레일러서 소서러로 변신

[이슈] 메간 폭스, '검은사막' PS4 트레일러서 소서러로 변신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할리우드 미녀 스타 메간 폭스(Megan Fox)가 출연한 '검은사막' PS4 버전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공식 트레일러 영상 '비컴 유어 트루 셀프(Become Your True Self)'는 사막에서 길을 잃은 메간 폭스가 자신의 게임 캐릭터를 찾는 여정을 그렸다.

사막을 달리던 차량이 고장 나 차에서 내린 메간 폭스는 푸른 불빛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서 모래에 파묻힌 PS4 컨트롤러 듀얼쇼크를 잡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메간 폭스가 듀얼쇼크를 잡는 순간 검은사막 소서러 클래스로 변신하게 되며, 진정한 MMO(다중접속) 게임 속 세상으로 들어가게 된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PS4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시작한다. 미국 TV 광고를 시작으로 북미와 유럽 주요 마케팅 채널에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검은사막' PS4 버전은 글로벌 시장에서 순항하고 있다. 8월23일(22일 북미 유럽 출시) 정식 출시 이후 일본 시장에서 PS 스토어 판매량 1위를 2주 넘게 유지하고 있다.

'검은사막' PS4 버전은 ▲4K 화질의 그래픽과 함께 완성도 높은 액션성 ▲PS4 플랫폼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논 타깃팅 전투 액션을 구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