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션플러스(대표 노철)는 신작게임 '소셜삼국 리부트'의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소셜삼국 리부트'는 큐빅소프트의 PC 온라인게임 '소셜삼국지'를 기반으로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도록 제작된 영지형 전략 게임이다.
원작 '소셜삼국지'의 핵심 콘텐츠인 ▲영지 점령전과 ▲삼국지 영웅카드 시스템은 물론 ▲황건적과의 전투와 섬멸전 ▲자원거래소인 시장 등이 있으며 ▲대규모 동맹전쟁 또한 준비중에 있다.
이모션플러스는 사전예약/등록 이벤트로 사전예약 등록 신청만 하면 레어 영웅인 ▲3성, 4성 영웅 영입 상자와 ▲우수영웅영입상자, ▲행운의주화, ▲건설허가서 등 10만 원 상당의 혜택인 ▲출사표 패키지를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PC온라인의 경우 IMI의 ▲게임매니아, 아이템베이의 ▲온게이트, ▲엠게임, ▲피카온, ▲푸푸게임에서 16일부터 신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헝그리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원작인 '소셜삼국지'는 지난 2011년 국내 상용 서비스가 시작됐으며, 네이버 다음 등에서 100만 명 이상이 즐긴 삼국지 전략 게임이다.
이모션플러스의 신형민 실장은 "소셜삼국지를 계승한 '소셜삼국 리부트' 는 코에이삼국지3,4, 부족전쟁이나 열혈삼국 등을 즐긴 전략 게임 팬들에게 레트로풍의 향수와 정통 전략 게임의 재미를 다시 제공해 줄 것"이라고 밝혔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