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완미세계’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완미세계’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백전광가(7일)’, ‘5만 실버’를 게임 출시 후 무료로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퍼펙트월드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완미세계’는 인기 PC 온라인게임 <완미세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모바일 환경에 맞게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되었다. 영화와 같은 화질을 자랑하는 시네마틱 그래픽, 특수 효과와 다양한 날씨로 이루어진 사계절 연출 등으로 유저들은 보다 현실적인 세계를 체험할 수 있으며 육해공을 모두 아우르는 다이나믹한 전투로 비행 플레이, 심해 수중 던전 등을 탐사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완미세계’ 외에도 ‘비천무협’, ‘신의연대기’, ‘신강호’, ‘달빛조각사’, ‘이터’, ‘쌍삼국지’, ‘콜오브듀티: 모바일’, ‘나선영웅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삼국지강타’, ‘미친소녀’, ‘천요괴’, ‘삼국지런’, ‘세레스M’, ‘노바제국’, ‘미르의전설2 어게인’, ‘체인져’, ‘삼국지: 략’, ‘테라 클래식’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