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비포인트를 지급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강타’ 레벨 달성 이벤트를 오는 30일(월)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어플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 후 신작 모바일게임 ‘삼국지강타’를 다운로드하고 10레벨을 달성하면 된다. 목표 레벨을 달성한 선착순 5,000명에게 10,000모비포인트가 지급된다. 획득한 모비포인트는 일정 금액 이상을 달성하면 계좌로 직접 현금으로 받거나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삼국지강타’는 화려한 판타지풍 일러스트 속 영웅으로 다시 태어난 삼국지 장수들이 등장하는 전략 액션 RPG다. 수많은 아이템과 스킬 진화 시스템을 사용해 무한 전략을 뽐낼 수 있으며, 기존의 단순 카드 수집형 게임에서 벗어나 최대 30명이 함께 싸우는 등, 유저간 교류를 극대화했다. 거대한 덩치로 화면을 가득 채우는 보스는 NPC 단계에서 더 나아가 게임 속 동료로 획득하는 색다른 즐거움도 선사한다.
한편, '모비’는 ‘삼국지강타’를 비롯해 ‘신의연대기’, ‘리니지2M’, ‘완미세계’, ‘도시어부M’, ‘신강호’, ‘나선영웅전’, ‘이터’, ‘쌍삼국지’, ‘콜오브듀티: 모바일’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비천무협’, ‘미친소녀’, ‘삼국지런’, ‘세레스M’, ‘미르의전설2 어게인’, ‘체인져’, ‘삼국지: 략’, ‘테라 클래식’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