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 MMORPG ‘천요괴’가 36번째 서버 ‘사나래’를 금일(20일) 낮 12시에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요괴’는 천상과 이계를 넘나드는 방대한 초월 세계관을 바탕으로 때로는 무시무시하고 때로는 아기자기한 세계가 펼쳐진다. 장검을 이용하는 검사, 활을 사용하는 우황, 마법을 사용하는 신녀, 두개의 단도를 사용하는 아수라 등 4종의 캐릭터를 선택해 육성할 수 있다. 이들은 본인들이 주로 사용하는 무기로 연속 스킬과 특수 스킬의 연계플레이를 통해 무협 게임의 한계를 넘어서는 타격감을 선사한다. 지난 달 출시 후 한달만에 36번째 서버를 오픈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위드허그 “’천요괴’는 100 대 100 대규모 유저들이 동시에 참여하는 신마 대결 콘텐츠가 압권인 판타지 액션 RPG”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해 밸런스 유지, 게임 운영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를 열고, 유저들에게 초호화 상품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 ‘천요괴 헝그리앱’을 통해서도 게임 관련 게시물 업로드와 같이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