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크래프톤, '테라' PS4 버전에 신규 클래스 추가

[이슈] 크래프톤, '테라' PS4 버전에 신규 클래스 추가
크래프톤(대표이사 김효섭)은 '테라(TERA)' PS4 버전에 신규 클래스 월광무사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월광무사는 긴 창 형태의 월광도를 이용해 빠르고 스타일리시한 근접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달빛의 흔적을 남긴 후, 이를 폭발시켜 강력한 피해와 추가 타격을 입히는 핵심 전투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월광도를 휘두르는 범위형 공격 전개도 가능하다. 캐스타닉 종족으로만 월광무사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성장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클래스인 월광무사로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용맹의 물약, 녹테늄 강화탄, 고속성장100(1일) 등과 같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테라'는 플레이어가 직접 대상을 조준해 공격하는 논타깃팅 게임이다. 이번 콘솔 버전은 논타깃팅의 조작 시스템과 인터페이스를 콘솔 기기에 최적화했다. 20종 이상의 필드 지역을 탐험할 수 있고 30개 이상의 던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테라'는 국내 MMORPG 중 최초로 콘솔로 이식돼 북미, 유럽, 일본 시장에 출시됐다.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는 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일본 지역에서는 6주간 PS 스토어 무료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