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개봉을 앞둔 영화 ‘디어 마이 프렌드’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헝그리앱 이벤트 공지’에 등록된 영화 ‘디어 마이 프렌드’의 예고편을 감상한 후, 공지 내 이벤트 참여 버튼을 클릭해 설문 페이지에서 영화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금일(26일)까지만 진행되며, 참여자 중 25명을 추첨하여 최대 2명까지 참석 가능한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시사회는 오는 10월 1일(화) 오후 8시 CGV 왕십리점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공지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어 마이 프렌드’는 ‘To Do List’를 써야 할 나이에 암에 걸려 ‘To Die List’를 준비하는 ‘스카이(메이지 윌리암스 분)’와 그녀의 친구가 된 순수한 소년 ‘캘빈(에이사 버터필드 분)’이 만들어낸 로맨스 영화로, 전혀 다른 성격의 두 사람이 만나 서로의 세계를 확장해나가는 과정이 유쾌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메이지 윌리암스는 2011년부터 방영되며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 ‘아리아 스타크’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이다. 여기에 폭넓은 공감대로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끌어내며 흥행에 성공했던 <아이 필 프리티> 제작진이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10월 9일 개봉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