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DX: 신세기의전쟁’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DX: 신세기의전쟁’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200다이아’, ‘10만 골드’ 외 2종의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게임 출시 후 무료로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이펀컴퍼니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기대작 ‘DX: 신세기의전쟁’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현대와 미래의 복합적인 스타일리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다. 언리얼엔진4의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게임의 배경부터 캐릭터, 캐릭터의 액션과 스킬까지 섬세하게 표현해 재미를 느끼게 한다. 전투 콘텐츠로는 다른 이용자와 파티를 맺어 보스를 격파하고 풍부한 경험치를 비롯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PVE 던전부터 다수의 이용자가 함께 참여하는 레이드, 대규모 길드전과 자유 PVP 등이 있어 스타일리쉬 액션과 전투에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다.
한편, '모비’는 ‘DX: 신세기의전쟁’ 외에도 ‘리니지2M’, ‘소울아크’, ‘에픽소울즈’, ‘킹오브타워’, ‘콜오브듀티: 모바일’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신의연대기’, ‘삼국지강타’, ‘비천무협’, ‘미친소녀’, ‘도시어부M’, ‘쌍삼국지’, ‘이터’, ‘파이널레이드’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