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넷마블, 3분기 게임 브랜드 가치 1위 기록](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100713101902215da2c546b3a21850179235.jpg&nmt=26)
이번 '2019년 3분기 100대 브랜드' 조사는 올해 7월부터 9월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으며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3분기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에는 자체 IP를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스틸 얼라이브' 등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