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봉인의서’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봉인의서’ VIP 쿠폰은 ‘부석주머니 30개’, ‘2레벨 보석선물’, ‘영석선물’, ‘3배 경험권’, ‘오프자동권(5시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유게임이 서비스하는 ‘봉인의서’는 기대작 ‘봉인의서’는 무녀와 함께 떠나는 신화 속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MMORPG다. 다양한 무녀들을 수집해 무혼을 통한 성장을 시키고 다양한 속성을 가진 31종의 어혼카드를 이용해 자신만의 덱을 꾸밀 수 있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본인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남다른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지난 15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마녀병기’, ‘붕괴 3rd’, ‘라스트 쉐도우’, ‘소울아크: 용기와 운명’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봉인의서’를 비롯해 ‘미친소녀’, ‘레전드오브다크’, ‘천하장수 유비전’, ‘신명’, ‘카발 모바일’, ‘이터’, ‘기적의검’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