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수수료 인하 정책 발표 이후 대작 게임을 연이어 입점시키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원스토어에 지난 16일 '검은사막 모바일'이 정식 출시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를 맞아 원스토어는 '50% 캐시백 프로모션'과 '검은사막 모바일 X 짜파게티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인다.
'50% 캐시백 프로모션'은 17일 단 하루 동안 원스토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게임 아이템을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0%를 게임 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다. 게임 캐시는 결제일로부터 일주일 뒤인 24일에 지급된다.
이번 캐시백 프로모션은 원스토어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전달하고자 준비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X 짜파게티 프로모션'은 16일부터 29일까지 원스토어에서 일괄 지급한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 아이템 할인 1000 원 쿠폰을 사용하면 짜파게티 100 원 교환권 쿠폰을 자동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원스토어 이재환 대표는 "이용자 혜택이 많은 원스토어에서 보다 부담 없이 '검은사막 모바일'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기대 신작을 앞으로도 선보여 이용자가 누리는 즐거움과 혜택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