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봉인의서’의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봉인의서’ 스페셜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모비’에 1일 출석체크하고, 게임을 5분 이상 플레이하면 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부석주머니 10개, 오프자동권(5시간)’, ‘2배경험권’, ‘2레벨 보석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유게임이 서비스하는 ‘봉인의서’는 무녀와 함께 떠나는 신화 속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MMORPG다. 다양한 무녀들을 수집해 무혼을 통한 성장을 시키고 다양한 속성을 가진 31종의 어혼카드를 이용해 자신만의 덱을 꾸밀 수 있다. 특히 머리부터 발끝까지 본인이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남다른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지난 15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한편, '모비’는 ‘봉인의서’ 외에도 ‘대검’, ‘리니지2M’, ‘봉인의서’, ‘소울랜드’, ‘DX: 신세기의전쟁’, ‘완미세계’, ‘V4’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신의연대기’, ‘삼국지강타’, ‘비천무협’, ‘미친소녀’, ‘킹오브타워’, ‘달빛조각사’, ‘천하장수 유비전’, ‘삼국제패’, ‘세인트세이야: 각성’, ‘콜오브듀티: 모바일’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