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편의 순정 드라마를 보는 듯한 스토리와 작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바일 여성향 롤플레잉게임(Role Playing Game, RPG) 기대작 '부탁해요 매니저님'이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부탁해요 매니저님’은 게이머가 한 연예 소속사의 대표이자 매니저가 되어 연예인들을 섭외해가며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 내용을 그린 여성향 RPG다. 연예인들과 함께 성장해가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던 중, 파헤칠 수록 깊어지는 과거에 대한 의문들과 연예계를 뒤흔들어 놓은 매니저의 이야기를 화려한 국내 성우진과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공략 연예인 캐릭터의 대사와 전화 통화, 히든 스토리 등에서 유명 성우의 음성을 통해 풀 보이스로 즐길 수 있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 담당자는 “국내에는 여성 게이머들이 할 만한 게임이 많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한국 유저들이 좋아할 만한 작화와 초호화 성우진이 들려주는 수준 높은 음성 더빙은 물론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게임 추천 어플 ‘찌’, 실행형 CPA 어플 ‘루팅’,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신청자에게는 게임 출시 후 게임 캐시인 600다이아가 지급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