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오는 11월1일까지 '할로윈 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은 '보더랜드3'와 '컨트롤' 등 최신 타이틀도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보더랜드3' 슈퍼디럭스 에디션은 25% 할인된 9만8120 원에, 디럭스 에디션은 20% 할인된 7만1120 원에 각각 판매되며, '컨트롤' 역시 25% 할인된 4만5750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토믹크롭스(20%)', '싱킹 시티(25%)' 등 출시 이후 반년이 넘지 않은 신작들 역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퀀틱드림의 PC 이식작이자 에픽게임즈 스토어 독점작인 '헤비레인'과 '비욘드: 투 소울즈' 역시 20% 할인 판매된다.
이외에도, '월드워Z(43%)', '림보(70%)', '인사이드(65%)', '디스 워 오브 마인(70%)' 등 블록버스터 타이틀에서 인디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할인 판매된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지난 18일 박진감 넘치는 액션게임 '앨런 웨이크의 아메리칸 나이트웨어'와 사이버펑크 호러게임 '옵저버'의 무료 배포 서비스를 시작했다. 해당 게임의 무료 배포는 24일 자정까지 제공 예정이다. 에픽게임즈는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1인칭 퍼즐 게임 '큐브2(Q.U.B.E. 2)'와 공포감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호러 게임 '레이어스 오브 피어'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지난 5월 '에픽 메가 세일'에 이어 두 번째로 대규모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면서, "이번 '할로윈 세일'을 통해 최신 명작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독창적이고 개성 있는 게임들도 할인가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할로윈 세일'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