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여성향 롤플레잉게임(Role Playing Game, RPG) 기대작 '부탁해요 매니저님'이 출시를 앞두고 게임 음성 더빙에 참여한 화려한 성우진과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를 연다.
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부탁해요 매니저님’은 게이머가 한 연예 소속사의 대표이자 매니저가 되어 연예인들을 섭외해가며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 내용을 그린 여성향 RPG다. 연예인들과 함께 성장해가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던 중, 파헤칠 수록 깊어지는 과거에 대한 의문들과 연예계를 뒤흔들어 놓은 매니저의 이야기를 화려한 국내 성우진과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공략 연예인 캐릭터의 대사와 전화 통화, 히든 스토리 등에서 유명 성우의 음성을 통해 풀 보이스로 즐길 수 있다.
토크 콘서트는 오는 11월 9일(토) 오후 2시에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두사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되며, 공식 커뮤니티인 ‘부탁해요 매니저님 헝그리앱’에서 게임 사전 예약을 완료하고, 콘서트 초대권 응모를 한 사람 중 200명을 선정하여 진행한다. 초대권 응모 기간은 오는 11월 3일(일)까지며, 11월 4일(월)에 당첨자가 발표된다.
토크 콘서트는 주요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인기 성우 정재헌(도도찬 역), 이경태(이하린 역), 민승우(권정혁 역), 황창영(태성준 역)과 함께 ‘부탁해요 매니저님’ 캐릭터 단막극, 게임 소개, 프리 토크 등으로 1시간 반에서 2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및 초대권 응모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부탁해요 매니저님 헝그리앱’ 공지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