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제페토, '아웃로' 할로윈 전용 스킨 4종 추가

[이슈] 제페토, '아웃로' 할로윈 전용 스킨 4종 추가
제페토(대표 김지인)는 실시간 전투 모바일 슈팅게임 '아웃로' 1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투 모드인 '보너스덱'이 추가됐다. '보너스덱'은 4개의 스킬을 조합하던 기존 모드와는 달리, 1개의 무작위 스킬을 추가로 획득해 총 5개의 스킬로 상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보너스덱'은 이벤트성 모드로 일정 시간 동안 게임이 열리면 해당 모드 참여 자격이 주어지며, '보너스덱'에서 5승을 달성하면 카드팩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스킬 '미니트랩'도 출시됐다. 9클래스부터 획득 가능한 신규 스킬 '미니트랩'은 일정 거리에 얼음 덫을 떨어뜨려 일정 시간동안 상대방을 얼음 상태로 만들 수 있는 기술이다. 얼음 상태에서는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상대 공격에 무방비 상태로 노출된다. '미니트랩'과 발사형 공격 스킬과의 다양한 조합이 기대된다.

할로윈 시즌을 앞두고 할로윈 전용 스킨 4종이 출시됐다. '아웃로' 인기 캐릭터인 헨리, 린제이, 아토믹 바이퍼, SJ-7의 할로윈 복장 스킨이 출시돼 이용자들에게 유쾌하고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기간에는 전설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유니버스 팩과 골드백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