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B2C 전시관에 총 80부스를 마련하고 대표 게임인 '라그나로크' IP 게임과 2019년 하반기부터 2020년에 출시 예정인 신작들을 알릴 계획이다.
발표 라인업으로는 그라비티의 대표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17.2 업데이트,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7.0 업데이트와 신규 출시 예정작 8종이 준비돼 있다.
신규 출시 예정 게임으로는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라그나로크X: 넥스트 제너레이션', '라그나로크 크루세이드: 미드가르드 크로니클'과 SRPG 장르인 '라그나로크 택틱스', 스토리 RPG 장르인 '더 로스트 메모리즈: 발키리의 노래', 매치3 퍼즐게임 '미즈 나오미 퍼즐' 등이 라인업에 포함됐다. 또한 '퍼들드 머들드', 지난 9월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방치형 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새로운 버전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2'도 지스타서 선보일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신규 출시 예정인 8종 게임의 시연대를 마련하고 행사장을 찾는 관람객에게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시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그라비티는 오는 10월30일 지스타 특별 사이트를 오픈하고 전체 부스 컨셉트와 프로그램, 현장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내용을 알릴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