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세인트세이야: 각성’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세인트세이야: 각성’ VIP 쿠폰은 ‘200다이아’, ‘고급성석 3개, ‘스킬 마전 조각 2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주게임즈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세인트세이야: 각성’은 애니메이션 <세인트세이야>를 기반으로 한 턴제 모바일게임으로, 원작의 스토리와 세계관을충실히 구현했다. 게임 내 여성 캐릭터 ‘세이야’를 비롯해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화려한 코스튬 디자인을 추가하는 등 세부 콘텐츠를 각색하여 기존 게임과 차별화를꾀했다. 특히 별자리의 흥미진진한 설정과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슈트 컨셉은 수집 욕구를 강하게 자극할뿐만 아니라 30~40대 팬들의 동심(童心)을 매료시킨다. 지난 15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마녀병기’, ‘붕괴 3rd’, ‘라스트 쉐도우’, ‘소울아크: 용기와 운명’ 등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세인트세이야: 각성’을 비롯해 ‘미친소녀’, ‘레전드오브다크’, ‘천하장수 유비전’, ‘봉인의서’, ‘신명’, ‘카발모바일’, ‘이터’, ‘기적의검’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