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2018년 5월, 최고 퀄리티의 혁신적인 모바일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설립됐다. 모바일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블레이드'의 제작자로서 모바일게임 시장에 한 획을 그은 김재영 대표는 각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실력자들과 함께 모바일 MMORPG 개발에 착수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프로젝트 오딘'은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한 극실사풍의 화려하고 웅장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여기에 3D 스캔과 모션 캡처를 활용해 더욱 현실감 있고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가 특징이다.
'프로젝트 오딘'의 거대하고 광활한 맵을 통해서는 신화 속의 대륙들을 사실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속에서 펼쳐지는 이용자 간의 대규모 세력전 및 PK, 지형을 활용한 다채롭고 자유도 높은 플레이 등도 즐길 수 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김재영 대표는 "'프로젝트 오딘'은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극사실풍 MMORPG로, 콘솔게임을 방불케 하는 그래픽과 화려한 연출로 중무장했다"며, "뛰어난 실력을 갖춘 동료들과 함께 세계 최고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내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니,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로젝트 오딘'에 대한 더욱 다양한 내용과 추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