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덕업일치’ 모바일 여성향 RPG ‘부탁해요 매니저님’이 공식 커뮤니티 헝그리앱 내에 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인물 소개 ‘도도찬’ 편을 공개했다.
도도찬은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얼뚱발랄한 매력을 지녔다. 좋아하는 사람도 싫어하는 사람도 많은 솔직한 성격의 소유자다. 연예인 스캔들의 단골손님으로, 팬들이 부르는 애칭은 ‘뚀,뚀찬’이다. 분위기 띄우는 일에 능하고, 타고난 연예인 기질을 가진 캐릭터다.
매끄럽고 달달한 미성으로 유명한 성우 정재헌이 도도찬의 목소리를 맡아 기대감을 높인다. 정재헌은 2002년 MBC 공채 16기 성우로, MBC에서 방영한 외화 <CSI 마이애미>의 에릭 델코 역, 남녀 합쳐 70대 1의 경쟁률로 뽑힌 <너에게 닿기를>의 남자 주인공 카제하야 쇼타 역,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오리지널 17기 펑크 하자드>편의 트라팔가 로 역, 인기 게임 <스타크래프트>의 발레리안 멩스크 역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편, ‘부탁해요 매니저님’은 게이머가 한 연예 소속사의 대표이자 매니저가 되어 연예인들을 섭외해가며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 내용을 그린 여성향 RPG다. 연예인들과 함께 성장해가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던 중, 파헤칠 수록 깊어지는 과거에 대한 의문들과 연예계를 뒤흔들어 놓은 매니저의 이야기를 화려한 국내 성우진과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공략 연예인 캐릭터의 대사와 전화 통화, 히든 스토리 등에서 유명 성우의 음성을 통해 풀 보이스로 즐길 수 있다.
오는 11월 9일(토) 오후 2시에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두사 아트홀 1관에서 주요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인기 성우 정재헌(도도찬 역), 이경태(이하린 역), 민승우(권정혁 역), 황창영(태성준 역)과 함께 캐릭터 단막극, 게임 소개, 프리 토크 등으로 구성된 토크 콘서트가 개최되며, 오는 11월 3일(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부탁해요 매니저님 헝그리앱’에서 콘서트 초대권 응모를 받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