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여성향 RPG ‘부탁해요 매니저님’이 공식 커뮤니티 헝그리앱 내에 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규 등장 인물 소개 ‘이하린’ 편을 공개했다.
이하린은 강아지처럼 귀여운 외모의 17세 연기자로, 아역배우 시절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내면은 강직한 반전 매력을 지니고 있다. 주인공인 연상녀 매니저와 함께 만들어갈 연하남 케미가 달달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원방송 공채 2기 성우 이경태가 이하린의 목소리를 맡아 기대를 모은다. 자연스러운 미성이 매력인 이경태는 한국 성우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중성적인 하이톤을 가졌다. 그 톤을 살려 주로 미소년과 여장남자등을 연기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슈퍼배드1,2>의 안토니오 역, <포켓몬스터>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용화, 멀레인 역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특히 <하이큐>의 코즈메 켄마 역으로 원작의 느낌을 가장 잘 살려냈다는 극찬을 받기도 했다.
오는 11월 9일(토) 오후 2시에 엔터식스 한양대점 메두사 아트홀 1관에서 주요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인기 성우 정재헌(도도찬 역), 이경태(이하린 역), 민승우(권정혁 역), 황창영(태성준 역)과 함께 캐릭터 단막극, 게임 소개, 프리 토크 등으로 구성된 토크 콘서트가 개최되며, 오는 11월 3일(일)까지 공식 커뮤니티 ‘부탁해요 매니저님 헝그리앱’에서 콘서트 초대권 응모를 받고 있다.
한편, ‘부탁해요 매니저님’은 게이머가 한 연예 소속사의 대표이자 매니저가 되어 연예인들을 섭외해가며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 내용을 그린 여성향 RPG다. 연예인들과 함께 성장해가며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던 중, 파헤칠 수록 깊어지는 과거에 대한 의문들과 연예계를 뒤흔들어 놓은 매니저의 이야기를 화려한 국내 성우진과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그려냈다. 공략 연예인 캐릭터의 대사와 전화 통화, 히든 스토리 등에서 유명 성우의 음성을 통해 풀 보이스로 즐길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