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일검강호’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일검강호’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1,000원보’, ‘한수스킬상자’, ‘보물열쇠 10개’, ‘최고급환표령 5개’를 게임 출시 후 무료로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엠게임이 서비스 예정인 ‘일검강호’는 강호를 배경으로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린 정통 무협 게임으로,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15 단체전, 50대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강점이다. 또한, 희귀한 장비들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들과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하는 필드 보스전 등 다양한 이벤트 전투와 사제, 의형제, 연인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11월 초 정식 출시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일검강호’ 외에도 ‘부탁해요 매니저님’, ‘대검’, ‘리니지2M’, ‘엑소스 히어로즈’, ‘V4’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신의연대기’, ‘삼국지강타’, ‘비천무협’, ‘미친소녀’, ‘DX: 신세기의전쟁’, ‘데이트어라이브’, ‘달빛조각사’, ‘세인트세이야: 각성’, ‘콜오브듀티: 모바일’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