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 스트랜딩' 코지마 히데오 감독 직접 내한
1일부터 PS 공식 홈페이지서 초대장 증정 이벤트
'데스 스트랜딩 월드 스트랜드 투어 2019'는 11월8일 출시되는 PS용 소프트웨어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의 발매를 기념해 전 세계 10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월드 투어 행사다. 본 행사는 파리를 시작으로 런던, 베를린, 뉴욕, 샌프란시스코, 도쿄, 오사카, 싱가포르, 타이페이를 거쳐 11월30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데스 스트랜딩 월드 스트랜드 투어 2019 인 서울'에서는 타이틀 제작자인 코지마 히데오(Kojima Hideo) 감독이 내한해 게임과 관련된 질문에 직접 답변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 밖에도 코지마 히데오 감독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세션, 경품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더불어, 11월1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데스 스트랜딩 월드 스트랜드 투어 2019 인 서울' 초대장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서 총 300명에게 본 행사에 참석할 수 있는 초대장을 증정한다. '데스 스트랜딩 월드 스트랜드 투어 2019 인 서울'은 초대장을 받은 사람에 한해서 입장이 가능하다.
초대장 증정 이벤트의 응모 기간은 11월1일부터 15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1월18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station.com/k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