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는 6일 공식 홈페이지와 '리니지2M' 스페셜 영상을 통해 '리니지2M'의 출시일을 전격 공개했다. 스페셜 영상에는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의 목소리가 담겨있다.
엔씨는 출시일 공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스페셜 영상 SNS 공유 이벤트'와 '1127 리뉴얼 이벤트' 등 2종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는다.
'리니지2M'의 사전예약 참가자 수는 지난 1일, 57일만에 700만 명을 돌파했다. 국내 최다 사전예약 기록이다.
엔씨는 '리니지2M'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의 종족과 클래스(Class, 직업), 이름을 미리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만든 이용자는 사전 혈맹 결성과 미니 게임 참여도 가능하다. 미니 게임에서 모은 포인트를 사용해 '영웅 무기 상자', '정령탄', '아데나' 등 게임 아이템을 미리 받을 수 있다.
'리니지2M'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