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서버 4개 및 밤 시간에만 열리는 '암시장 상점' 추가
이용자 제보 반영한 시스템 개선 및 서버 안정화 지속 진행
신규 레이드 던전 '폭군의 신전'과 '위드', '서윤', '도르크', '반호크' 총 4개의 신규 서버가 추가됐다. 115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신규 던전에서 이용자들은 '왕국의 증표' 와 '아누비스' 관련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필드 레이드 보스인 '리치 샤이어'도 추가됐다. '라비아스 산'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리치 샤이어' 공략 성공 시 특수 장비인 '투명 망토'와 '흡혈 반지'를 비롯해 다양한 전설 등급 장비와 재료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게임 내 밤 시간에만 열리는 '암시장 상점' 콘텐츠와 신규 조각상 '아누비스', '스핑크스', '태양의 신'을 업데이트해 보다 다채로운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출시 후 발빠른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들의 제보를 반영한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안정성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난 달 10일 정식 출시된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을 활용해 제작한 신작으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파스텔 풍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전투, 사냥, 하우징, 요리, 재봉 조각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특징인 게임이다.
'달빛조각사'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