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엔씨소프트, 3분기 매출 3978억원 달성](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111410164406826da2c546b3a22333184115.jpg&nmt=26)
전분기 대비 매출은 3% 감소하고 영업이익은 전분기 수준을 유지했다. 당기순이익은 3% 감소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1%, 영업이익은 7% 감소하고, 당기순이익은 20% 증가했다.
제품별로는 모바일게임 2133억 원, '리니지' 518억 원, '리니지2' 230억 원, '아이온' 132억 원, '블레이드&소울 215억 원, '길드워2' 151억 원이다. PC 온라인게임 매출이 전분기 대비 3%, 전년동기 대비 1% 증가했다
![[비즈] 엔씨소프트, 3분기 매출 3978억원 달성](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111410170506397da2c546b3a22333184115.jpg&nmt=26)
'리니지'는 리마스터 업데이트 이후 2배 이상 증가한 이용자 지표가 안정적으로 유지되고 있다. '리니지2'는 부분 유료화 전환과 대규모 업데이트의 영향으로 매출이 전년 대비 47% 증가했다.
엔씨(NC)는 11월27일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온라인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을 출시한다. '리니지2M'은 사전예약 700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