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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지스타서 게임과 예술 접목시킨 펍지

[이슈] 지스타서 게임과 예술 접목시킨 펍지
펍지가 게임과 예술을 접목시켰다. 개발 서비스중인 '배틀그라운드'를 예술과 접목시켜 4개의 독특한 테마로 지스타 B2C 전시관을 운영하며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펍지는 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시작된 지스타 2019에서 'FACE: PUBG'로 전시관 이름을 정하고 총 4개의 테마, ▲배틀그라운드 ▲언더독 ▲파트너 ▲아티스트로 구성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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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급상자 모형의 인터랙티브 무비 체험관인 'FACE: Battlegrounds(페이스 배틀그라운드)'에서는 배틀그라운드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현실감 높은 배틀그라운드의 특성을 극대화해, 입장하는 순간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생동감을 관람객들에게 선사한다.

이어지는 'FACE: Underdogs(페이스 언더독)'에서는 본질에 집중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정신이 깃든 배틀그라운드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 김창한 대표와 브랜든 그린 등 주요 개발자들이 전하는 배틀그라운드 개발 스토리와 세계적인 게임으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을 들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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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 Partners(페이스 파트너)' 공간에서는 팬 퍼스트(Fan First)를 핵심 가치로 성장해온 배틀그라운드의 여정에 함께 한 파트너 스트리머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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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어, 'FACE: Artists(페이스 아티스트)' 존에서는 배틀그라운드로부터 영감을 받은 국내 컨템퍼러리 아티스트의 작품이 전시된다. ▲조대(JODAE) ▲김홍식 ▲지알원(GR1) ▲리버티 ▲윤여준 ▲조윤진 ▲정안용 작가와 콜라보를 통해 재창조된 조형물, 그래피티, 네온사인 오브제 등 각양각색의 아트웍을 경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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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부스 2층의 MD샵에서는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국내 스트릿 브랜드 커버낫과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인 특별 상품은 지스타 2019 현장에서 최초 공개 및 한정 수량 판매한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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