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 11월25일 사전 다운로드

[이슈]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 11월25일 사전 다운로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1월25일 정오부터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퍼플' 시범 서비스(Beta Service) 시작일은 '리니지2M'의 출시일인 11월27일이다.

퍼플은 높은 수준의 보안과 편의 기능, 새로운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다.

엔씨는 11월27일 퍼플 시범 서비스에서 다양한 기능들을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최적화된 최상의 그래픽과 성능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 가능한 '게임 데이터 연동 메신저'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시범 서비스를 시작으로 퍼플에 다양한 기능을 단계별로 추가할 계획이다. 별도의 프로그램없이 게임 플레이 화면을 여러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기능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11월27일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을 퍼플에서 즐길 수 있다. 퍼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