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연 등급 장신구 및 장비 획득할 수 있는'알람 신청' 이벤트 진행
100인이 참가해 전투를 치르는 대사막 2차 업데이트 '태양의 전장' 예고
흑정령과 고대인의 비밀을 품은 신규 지역 '대사막' 업데이트
![[이슈]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지역 '대사막'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9112116485203589da2c546b3a21121418183.jpg&nmt=26)
이벤트 페이지에는 신규 클래스 '미스틱', 신규 지역 '대사막'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알림 신청 이벤트'에 참여해 업데이트 당일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심연 등급 장신구 풀세트 ▲심연 등급 장비 풀세트 ▲5세대 신규 반려동물 ▲월드 우두머리 파편 선물 상자를 보상으로 수령할 수 있다.
원작 '검은사막'에서 호쾌한 전투로 큰 인기를 끌었던 '미스틱'은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시작부터 각성 클래스로 27일 등장할 예정이다.
'대사막 2차 업데이트 태양의 전장'도 공개돼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 서버에서 모인 100인의 이용자가 동시에 전투하는 콘텐츠로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신규 지역 '대사막'이 업데이트되며, 사막 복장과 텐트 등 사막 관련 아이템이 추가됐다. 대사막은 흑정령과 고대인의 비밀이 시작된 곳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세계관에서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는 지역이다.
대사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포럼에서 '대사막 공략&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럼 게시판에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공략과 팁을 남기면 선정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5만 원권(총 10명)을 지급한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