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이벤트 '나도 닌자라니깐!'서 AR 카메라 이용해 닌자 체험 가능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미니 게임 등 2주년 맞이 다양한 업데이트 실시
2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페이스북 이벤트 '나도 닌자라니깐!'에서는 AR 카메라를 이용해 간단하게 나루토 세계의 닌자가 될 수 있다. 이벤트 제 1탄에서는 나루토와 사스케를 상징하는 인술인 나선환과 치도리를 배울 수 있으며, 나뭇잎 마을의 서클렛을 착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더 높은 경지를 향해 노력하면 사륜안과 백안, 윤회안과 같은 동술을 습득할 수 있다.
2주년 기념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나미카제 미나토(예토전생)'가 등장하고, 나뭇잎의 금빛 섬광, 4대 호카게 나미카제 미나토(예토전생)가 2주년을 맞이해 전장에 등장한다. 또한 이번에 등장한 예토전생 모드 미나토는 인술과 오의 발동 중에 쿠라마 링크 모드로 변신할 수 있어 새로운 재미를 줄 예정이다.
이밖에도 미니 게임에 새롭게 '돼지 레이스', '라면 그릇 Re:사이클 게임'이 추가됐다. 미니 게임에서 승리하면 닌자석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레이드 배틀 '십미'에서는 특별한 함정 실비를 획득할 수 있고, 로그인 보너스를 통해 닌자서를 획득할 수도 있다.
'나루토 X 보루토 닌자 볼테이지'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