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업데이트를 실시한 인기 모바일게임 ‘영원한7일의도시’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영원한7일의도시’ VIP 쿠폰은 ‘천신의지팡이(파란 품급)’, ‘염색제 2개’, ‘영혼파편10개’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가이아모바일 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영원한7일의도시’는 종말까지 남은 7일의 시간이 게임 내에서 반복되면서 유저들이 여러 가지 결말을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방식의 미연시 멀티 엔딩 RPG다. 지난 21일부터 인기 애니메이션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와 12월 12일(목) 오전 10시까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주목할 만한 것으로는 ‘크로우 카드캡터 체리’와 크로우 카드 편에서 등장한 여러 크로우 카드들도 게임 내 등장하기 때문에 20년의 시간을 뛰어넘어 카드캡터 체리의 신구 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로 구성되었다는 점이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마녀병기’, ‘붕괴 3rd’, ‘라스트 쉐도우’, ‘소울아크: 용기와 운명’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영원한7일의도시’를 비롯해 ‘미친소녀’, ‘레전드오브다크’, ‘완미세계’, ‘일검의정’, ‘천하장수 유비전’, ‘카발 모바일’, ‘기적의검’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