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미소녀 일러스트를 앞세운 미소녀 게임 기대작 방치형 모바일 RPG ‘방치소녀: 학원편’이 출시를 앞두고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을 유혹하고 있다.
우선,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을 통해 ▲‘방치소녀: 학원편’ 기대평 이벤트 ▲응원 이벤트 ▲SNS 홍보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기대평 작성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100 밥알 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00밥알 포인트를 지급하며, 응원 및 SNS 홍보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권을 각각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헝그리앱을 통해 얻은 밥알 포인트는 커뮤니티 내에 있는 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편의점 상품권, 패스트푸드 교환권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아울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s://bit.ly/34lGjJ9),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게임 추천 어플 ‘찌’, 실행형 CPA 어플 ‘루팅’ 등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신청자에게는 게임 캐시인 ‘1,500다이아’를 지급한다.
위드허그가 서비스 예정인 ‘방치소녀: 학원편’은 신비로운 현상으로 여자로 환생해 현대 학원으로 오게된 삼국시대 장수들이 본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치열한 전투를 그린 방치형 모바일게임이다. 접속하지 않아도 알아서 전투하고 레벨업하는 자동전투 시스템, 게임 내 채팅방을 통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무료 뽑기 시스템과 함께 월드보스, 훈련소, 통천탑, 관문 보스 등 다양한 경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은 12월 중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