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넥슨, '오버히트'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이슈] 넥슨, '오버히트'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게임 '오버히트'의 2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신규 전설 영웅 '하데스'를 추가했다. 죽은 자들의 왕 '하데스'는 원거리 마법 전투 타입의 메이지 영웅으로, 상대방이 모든 행동을 할 수 없도록 하는 '주박', 상대의 생명력과 교환할 수 있는 '생명 교환' 등의 신규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모험 12챕터를 새롭게 오픈했다. 신규 챕터는 난이도 및 필요 입장 재화를 대폭 상향해 기존 모험과는 다른 경험을 제공하며, 보다 높은 수준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토벌 보스 '클리엘'도 등장한다. 기존 토벌전의 '로드웰', '레지슈타인', '아라크네스'를 사냥하면 '클리엘' 전투에서 발동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클리엘' 토벌 시 성역 등급의 주무기와 보조무기,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오버히트'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2일까지 각 플레이별 획득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선정한 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64GB, 에어팟 프로,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하고, 순위별로 총집합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접속 시 '4성 전설 영웅 선택권'을 비롯해 'B급 성역의 무기 소환권', '잠재의 근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시간의 금고'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골드 사용 단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고, 2주년을 기념해 제공되는 7일 특별 미션을 통해 젬 1500개와 '오버히트 추천 영웅 100레벨 점핑권', '6성 6강 오버히트 전설 영웅 선택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