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더욱 강력해진 19금 성인용 미소녀 RPG '방치소녀: 학원편' 출시 임박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더욱 강력해진 19금 성인용 미소녀 RPG '방치소녀: 학원편' 출시 임박


직접 플레이하지 않아도 자동 성장하는 '방치형 게임' 붐을 일으킨 19금 성인용 미소녀게임 '방치소녀'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이 조만간 출시될 전망이다.

전국시대 무장 대신, 삼국지 영웅들이 등장하는 '방치소녀: 학원편'은 게임의 무대가 학교로 바뀌었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 측은 시리즈 최신작인 만큼 방치하며 즐기는 게임의 재미를 극한까지 올렸다고 밝혔다.

신비로운 힘에 이끌려 과거로부터 현대의 학교로 타임슬립하게 된 장수들은 겉보기에는 여학생이지만 영혼은 여전히 대장군의 포스를 가지고 있다. 그녀들이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갈 유일한 방법은 밤마다 벌어지는 치열한 전투를 통해 과거의 영광을 되찾는 것뿐이다.

게임에 등장하는 미소녀들은 전작에 비해, 더욱 정교한 귀여움으로 무장했다.

'방치소녀'에 비해 더 밝고 예쁜 미소녀풍으로 표현됐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이 미소녀들을 등용하고 수집하는 콜렉션의 맛이 이번 작품에서도 흥미 요소 중 하나다.

게다가 학교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점도 친숙함을 더 한다. 게임 전반에 깔린 스토리라인은 전투가 중심이 되지만, 장수를 소개하는 학생수첩, 전황을 설명하는 선생님 캐릭터 옆에는 칠판으로 전투 통계를 보여주기도 한다.

방치소녀의 장점과 보다 대중적인 시스템으로 무장한 '방치소녀: 학원편'은 현재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s://bit.ly/34lGjJ9),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 게임 추천 어플 ‘찌’, 실행형 CPA 어플 ‘루팅’ 등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신청자에게는 게임 캐시인 ‘1,500다이아’를 지급한다.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