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 호텔, 애견 펜션, 애견 카페 등 반려견과 함께 쉴 수 있는 장소들에 대한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려견 정보 어플 ‘하트독’이 반려견과 동반 가능한 여수 지역 펜션 명소로 ‘다시 봄 펜션’, ‘우두리 애견펜션’ 등 2곳을 추천했다. 이곳은 애견 동반시 목줄은 필수로 채워야 하며 다른 이용객에게 피해를 주는 일이 없도록 펫티켓을 지켜야한다.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평사로 339에 위치한 ‘다시 봄 펜션’은 2018년 8월에 신축되어 깨끗하고, 바다 앞 위치가 좋아 전 객실이 오션뷰에 복층 구조인 펜션이다. 야외 바비큐장, 야외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으며, 인근에 솔밭 산책로가 있어 다도해의 아름다운 배경으로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508에 위치한 ‘우두리 애견펜션’은 애견전문 펜션 답게 반려견을 위한 안전문과 함께 드라이룸, 스파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다. 숙박 외에 다양한 애견 용품 구매도 가능하다. 우두리 박스라고 불리는 인조잔디 광장과 바비큐 장소가 별도로 있어 반려견 놀이 장소로 활용할 수 있다.
'하트독(HAT DOG)’은 "개와 함께 행복한 여행(HAppy Travel with DOG)"이라는 모토에서 영어 대문자를 따와 명명된 어플로, 애견 호텔, 애견 펜션 등의 숙소, 애견 카페, 반려견과 동반 입장이 가능한 음식점, 관광지에 대한 실제 사진·금액·이용 정보를 지역별·거리별·인기별로 제공하며, 직접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 동반 시 에티켓, 항공편·렌터카 등 운송수단 동반 탑승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