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e스포츠 경기장 컨셉트의 '아레나맵'은 고수 이용자들에게 최적화된 경쟁 특화맵이다.
'아레나맵' 내 특수 블록에 도착한 이용자는 내 땅이나, 라인 내 원하는 곳으로 순간 이동할 수 있다. 상대방 보유 땅이 많은 상황에서 해당 블록을 활용해 자신이 보유한 땅으로 이동 가능한 만큼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넷마블은 신규 맵과 함께 챔피언스 리그 도전모드 보상 조건을 연승에서 누적 10승으로 변경했으며, 플레이 시 각종 버프를 받을 수 있는 패밀리 상자도 패밀리원들의 플레이 경험치 기부를 통해 10레벨까지 올릴 수 있고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도록 개편하며 게임의 즐거움을 더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대급 이벤트도 마련했다. 게임에 7일 동안 출석만해도 '다이아 광산'을 통해 최대 3000 다이아(게임재화)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초고속 성장코스 내 간단한 미션만 수행해도 신규 캐릭터 2종 및 행운 아이템 8종을 지급한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과 유튜버 '짤툰'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한 구독이벤트도 12월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모마TV'와 '짤툰' 채널을 구독하고 컬래버 영상에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10+ 5G를 비롯해 BBQ황금올리브치킨, 부산아지매국밥 등 다양한 음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