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중 출시를 앞둔 모바일 3D MMORPG 기대작 '대검'이 사전예약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비스사인 위드허그는 사전예약자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공식 커뮤니티인 ‘대검 헝그리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우선 모비, 루팅, 찌 등 각종 사전예약 앱과 공식 커뮤니티 ‘대검 헝그리앱’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1만 귀속원보를 무료로 지급받는다. 또한 본인이 사용하는 SNS에 사전예약 관련 홍보글을 작성한 후 ‘대검 헝그리앱’에 링크를 올리면 1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5천 원권을 지급하며, ‘대검 헝그리앱’에 응원글을 남기면 역시 1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 5천 원권을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검 헝그리앱’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검’은 다른 유저들과의 대결인 PVP에 모든 역량이 총동원되어 역대급 액션과 대결 콘텐츠를 구현한 것으로 알려진 무협풍 모바일 3D MMORPG다. 서버 통합 '대난투', 2,000명을 수용하는 'PvP 무술 연습장'을 비롯해, 격렬한 길드 연합대전, 깃발 쟁탈전 등 숨쉴 틈 없는 대전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른 유저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의형제 결성, 결혼, 수제자 육성 등의 부가 콘텐츠도 결국엔 인연과 원한, 복수로 이어지는 대결 구도를 만들기 위한 장치로 기획될 만큼 극한에 가까운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