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실제 유저와 전문가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게임을 추천하고 각종 정보를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찌'가 고과금 유저를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신작 모바일게임 ‘스칼릿 나이트’의 VIP 쿠폰을 추가했다.
금번 ‘스칼릿 나이트’ VIP 쿠폰은 ‘어비스 입장권 100장’, ‘B급 캐릭터 과실 5개’로 구성돼 있으며, 고과금 유저들은 별다른 미션 없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유게임이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스칼릿 나이트’는 마물들의 침략으로 폐허가 된 오돔 대륙에서 영웅으로 떠오른 ‘스칼릿 나이트’ 기사단의 창단 배경을 밝히기 위한 스토리가 펼쳐지는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아기자기하고 거부감 없는 캐릭터와 쉬운 조작으로 전투가 가능하고 성장할 수 있는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초보자들의 진입 장벽도 매우 낮다. 또한 전사, 궁수, 마법사, 기사로 구성된 다양한 직업군과 총 60여 종에 달하는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통해 수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지난 12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한편, ‘찌’의 ‘VIP 쿠폰’은 최근 12개월간 구글플레이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유저 등급을 '베이직', '실버', '골드', 'VIP'로 나누고 각 등급마다 차별화된 혜택을 지급하는 서비스다. 특히 ‘VIP’ 등급의 쿠폰은 평균 10만 원에서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기 때문에 고과금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 어플로 사용되고 있다. 실제로 ‘돌 키우기 온라인’, ‘마녀병기’, ‘붕괴 3rd’, ‘라스트 쉐도우’, ‘소울아크: 용기와 운명’ 등 인기 게임 쿠폰은 추가 후 얼마 되지 않아 전량 소진된 바 있다.
현재 ‘스칼릿 나이트’를 비롯해 ‘미친소녀’, ‘레전드오브다크’, ‘삼국지 리사이징’, ‘완미세계, ‘DX: 신세기의전쟁’, ‘세인트세이야: 각성’, ‘봉인의서’, ‘신명’, ‘카발 모바일’, ‘이터’, ‘기적의검’ 등 다양한 인기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쿠폰을 지급 중이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