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19금 모바일 RPG ‘방치소녀: 학원편’이 금일(17일) 신규 캐릭터 2명을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무장 계열의 UR 등급 미소녀 ‘관우’와 책사 계열의 SSR 등급 미소녀 ‘보련사’다.
‘관우’는 랜덤의 적 3명에게 강력한 물리 피해를 주고, 2턴간 본인이 받는 피해를 줄이고 피해를 반사하는 ‘빙룡파동’ 스킬과 적 6명에게 본인의 HP가 적을수록 더욱 강력한 물리피해를 주면서 상대를 격살할 때마다 본인의 HP를 회복하는 ‘단도부연’ 스킬을 보유한 생존형 물리 딜러다. 속박그녀 알까기에서 획득이 가능하며, 특히 이벤트 기간 내에 ‘관우’를 뽑을 경우 오프라인 및 투기장에서 전원의 공격력이 13%, 화가도장에서 전원의 공격력이 20% 상승하고, 월드보스 공격력이 130% 향상된다.
‘보련사’는 적 4명에게 강력한 마법 피해를 주고 확률적으로 상대를 기절시키는 ‘산무유책’ 스킬과 적 3명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확률적으로 상대의 버프 1개를 해제시키는 ‘귀읍신호’ 스킬을 보유한 디버퍼형 마법 딜러다. 예행연습 알까기에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무기소환사’에서 UR등급 무기 뽑기가 가능하며, 세계 보스가 ‘관우’로 교체되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인 ‘방치소녀: 학원편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참여자 모두에게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방치소녀: 학원편’은 신비로운 현상으로 여자로 환생해 현대 학원으로 오게 된 삼국시대 장수들이 본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치열한 전투를 그린 방치형 모바일게임이다. 접속하지 않아도 알아서 전투하고 레벨업하는 특유의 방치형 시스템을 앞세워 게임할 시간이 부족한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성인 게임답게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롭게 열리는 화끈한 캐릭터 일러스트와 비밀 콘텐츠가 인기의 비결이다.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3대 마켓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