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클로저스'의 16번째 신규 캐릭터 '미래' 업데이트를 기념해 '불닭볶음면' 제휴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제휴로 매운맛을 강조하기 위해 입에서 불을 뿜는 '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와 연계한 네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클로저스' 이용자는 내년 1월15일까지 게임에서 얻은 '불닭볶음면' 큰컵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래 대형쿠션(10명), 파이 대형쿠션(10명), '불닭볶음면' GS25 기프티콘(2700명), 아크릴 스탠드 4종(100명) 등 아이템을 얻는다.
넥슨은 오는 24일부터 내년 1월16일까지 사냥꾼의 밤, 부산 남포동 등 특정 던전에 등장한 호치를 찾은 클로저에게 '불닭볶음면 큰컵', 코스 원샷 +14, 샤이닝 싱크로 섬유, SS확정 D 주얼 컴포넌트 스페셜 등 아이템이 담긴 '호치의 화르륵' 상자를 선물한다.
또, 내년 3월20일까지 '불닭볶음면 큰컵'을 구매한 클로저는 마이룸 소형 통돌이, 14강 싱귤래리티 코어·모듈 상자(3일),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계약권(5일)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구성된 1만 원 상당의 이벤트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불닭볶음면 큰컵' 재료를 모으면 호치 전용 펫과 액세서리 제작도 가능하며, 호치 NPC(Non-player Character)를 통해 추가 아이템 발견 10%, 추가 경험치 10%, 물리 공격력 5%, 마법 공격력 5% 등 뜨거운 불닭 버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12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클로저스' 16번째 캐릭터 '미래'는 고위차원종 시체에서 나온 독성 때문에 사람이 살 수 없게 된 쓰레기섬에서 혼자 살아 남은 캐릭터로, 그림자를 다루는 고유 능력을 갖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클로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