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게임 기대작 ‘암흑군주’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하고,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암흑군주’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300만 골드’, ‘500 귀속다이아’, ‘비행신발 20개’, ‘자동사냥권 2장’, ‘1.5배 경험물약 3개’를 게임 출시 후 무료로 받게 된다. 아울러 출시 전까지 어플 내 ‘기대평’ 탭에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면 출시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플릭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암흑군주’는 중세 다크 판타지의 신기원을 표방하는 MMORPG다. 게임은 악마의 끊임없는 침공으로 혼돈에 빠진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평화를 사수하기 위해 분투하는 천사와 영웅들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야기의 큰 틀인 선악의 대결 외에도 영웅들 간의 왕좌 쟁탈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담겨 있어, 메인 스토리를 플레이 하는 것 만으로 PVP와 PVE 두 가지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다.
한편, '모비’는 ‘암흑군주’ 외에도 ‘삼국지 레전드’, ‘대검’, ‘방치함대’, ‘자이언츠’, ‘유니온’, ‘크로노 판타지아’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방치소녀: 학원편’, ‘부탁해요 매니저님’, ‘신의연대기’, ‘리니지2M’, ‘피구왕통키M’, ‘뇌명천하’, ‘DX: 신세기의전쟁’, ‘달빛조각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de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