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4대4 입체 공중 액션 '킥 플라이트' 사전등록 개시

[이슈] 4대4 입체 공중 액션 '킥 플라이트' 사전등록 개시
그렌지는 공중에서 펼쳐지는 4대4 파이팅 액션 '킥 플라이트'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킥 플라이트'는 '2018 도쿄 게임쇼'에서 최초로 공개된 모바일 액션게임으로, 360도 전방위에서 펼쳐지는 특수 능력자 소년·소녀들의 배틀을 담아낸 게임이다.

터치와 스와이프 등 간단한 조작으로 필드 위를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며 적을 무찌르는 대전 격투게임으로, 킥커라고 불리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갖춘 캐릭터들을 선택한 4명의 이용자가 한 편을 맺고, 상대 팀과 공중을 날며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 싸우는 액션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신비한 힘을 담은 크리스탈을 두고 두 팀으로 나뉘어 쟁탈전을 벌이게 되며, 3분 동안 더 많은 크리스탈을 모은 팀이 승리하게 되는 게임이다. 짧은 시간에도 즐길 수 있고, 전투 중 사망하면 그동안 모은 크리스탈을 땅에 떨어뜨려 빼앗기면 순식간에 역전이 되기도 하는 짜릿한 쾌감이 있다.

그렌지는 사전등록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게임 내 재화인 JC를 지급할 예정이며,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보상되는 JC가 늘어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더불어 공식 카페에서 사전등록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며 정식 서비스는 한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동시 서비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킥 플라이트' 공식 카페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