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 해외파 류현진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류현진은 '슬러거' 내 최고 등급인 '해외파' 등급으로 출시되며, 류현진의 월드 구질인 'R.커브' 장착과 함께 기존 'R.체인지업'도 개선돼 이용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류현진 업데이트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슬러거' 겨울축제 '2020 피에스타'도 계속 이어진다. 자신의 구단을 강화시킬 수 있는 '벌크업 V2' 이벤트가 2월9일까지 진행되며, 누적 경기 진행 수에 따라 '피에스타 티켓'을 포함 '레전드 드래프트권', '500만 캣 교환권' 등 구단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설날 이벤트도 오는 22일부터 시작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대성불패 드래프트권', '코리아특급 드래프트권'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고, 2월9일까지 경기를 진행하면 매일 다른 아이템이 추가 제공된다. 여기에 설 연휴기간에 맞춰 무작위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증정하며, 선수 육성 경험치/포인트 교환소 3배 버프 타임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슬러거'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기념 주화를 사용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내달 4일부터 진행된다.
한편, 네오위즈는 '슬러거' 개발사 와이즈캣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2020년에도 이용자에게 더 다양한 혜택과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